온라인 게임의 간략한 역사

온라인 게임은 특히 젊은이들의 열광적인 관심을 사로잡은 새로운 열풍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열풍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초창기에는 이 온라인 게임 중독에 앞서 다양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이 등장했으며, 나중에는 일련의 매혹적인 컴퓨터 게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이 유행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입니다.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스파이더맨, 툼레이더 라라 크로프트와 같은 영화의 온라인 게임 버전은 대중에게 마법의 경계 효과를 남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과 통합된 진화에 대한 설명은 게임을 하는 것만큼 흥미롭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 중독의 한게임머니 근원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고 하면 세상이 십대들 사이에서 새로운 열풍의 탄생을 상상했던 그 당시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천천히 시장을 포위하고 있던 비디오 게임의 새로운 물결에 대한 집착이었습니다. 1970년대 후반 이후, 시장은 비디오 게임의 논스톱 버전으로 잇달아 넘쳐났습니다. 이 목록에는 Milton Bradley Microvision, Epoch Game Pocket Computer, Nintendo Game Boy, Atari Lynx / Lynx II, NEC Turbo Express, Sega Game Gear, Sega Nomad, Neo-Geo Pocket/Pocket Color, Game Boy Advance 등이 포함됩니다.

이후 첨단 컴퓨터 게임과 정교한 모바일 게임의 등장으로 끝없는 갈증이 빚어졌다. 무료 온라인 게임은 놀라운 수준으로 추세를 선동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엄청난 열풍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게임에 몰두하는 동안 시간에 관계없이 계속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무료이며 시간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 산업이 받은 가장 두드러진 부양은 기술 부문의 급속한 성장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두 가지 혁명적 성과가 있었다. 하나는 사용자 친화적인 네트워크 호스트 기반 시스템으로 모든 참가자가 동시에 자신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x 윈도우 시스템 게임이었습니다. 시스템 도입과 함께 온라인 게임에 탄력을 더한 듯. 더 빠르고 더 재미있어지며 이러한 게임에 더 많은 다양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상업적 시분할 서비스의 빠른 변화는 마침내 논스톱 재미있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많은 면제가 제공되면서 궁극적으로 온라인 게이머에게 새로운 열정의 물결이 시작되었습니다.